유휴공간을 활용한 ‘얼리브 워크스페이스’ 오픈

성수동에서 코워킹스페이스 ‘얼리브라운지’를 운영하는 얼리브에서 유휴공간을 활용한 ‘얼리브 워크스페이스’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얼리브 워크스페이스’는 저녁에만 운영하는 스타일리시한 펍, 레스토랑, 라운지의 오전, 오후 시간을 코워킹스페이스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유휴공간이 활성화되고 사용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멋진 인테리어가 된 곳에서 일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유휴공간을 활용한 첫 번째 지점, 이태원에 있는 영국 크래프트 비어 펍 <브루독>. 이태원역 5분거리 150평 규모의 대형 펍이 낮에는 업무공간으로 변신합니다. ‘얼리브 워크스페이스’는 멤버십 제도로 운영되고, 멤버는 성수동 <얼리브라운지>, 이태원 <브루독> 및 이후 오픈하는 모든 워크스페이스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무 문화가 변하면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하는 프리랜서, 1인 창업가, 재택근무자가 늘고있습니다. 얼리브는 이들이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새로운 코워킹스페이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유롭게 일하는 삶을 꿈꾼다면?

‘얼리브 워크스페이스’를 이용해보세요.


*첫 이용 고객은 3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 무료체험 신청하기

https://bit.ly/2OBGMiv 



< 브루독 이태원점 위치 정보 >







- 얼리브 워크스페이스 브루독 이용후기

https://brunch.co.kr/@bonfire/274


- 얼리브 홈페이지

https://alliv.co.kr/


- 얼리브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alliv.life



아는동네 뉴스

전체보기 +
소식

아는동네 매거진을 리디북스에서 만나보세요!

아는동네가 1등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와 함께 '아는동네 매거진 e-book'을 출시하였습니다. ​이제 아는동네 매거진을 전자책으로도 만나보세요!▼ 아는동네 e-book 둘러보기월6,500원에 베스트셀러를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는 리디북스의 '리디셀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아는동네 매거진 3종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리디셀렉트' 바로 가기


행사

제7회 우사단데이 입니다

서울에서 제일 작은 축제! 올해의 마지막 우사단데이입니다. 2018년 10월 6일 낮 12시~밤 8시까지 마을 축제를 진행합니다.


소식

로컬 부흥 실천 전략서, '지역을 살리는 로컬 브랜딩'

국가, 도시, 거리 장소 등 로컬 간의 무한 경쟁이 시작됐다! 이 책에서는 지금 그리고 앞으로 왜 로컬이 중요한지, 로컬 브랜딩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매력적인 로컬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더 나아가 로컬 정체성 수립하기, 로컬만의 콘텐츠 만들기, 로컬 브랜드의 인프라 및 공간 전략, 로컬 브랜드 거버넌스 전략, 로컬 브랜드 소통 전략까지 다루고 있다. 로컬 브랜딩의 이론뿐 아니라 풍부한 사례가 담겨 있어 실전 적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