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원도심,'북적북적'페스티벌 문화축제 개최

본문보기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42229

아는동네 뉴스

전체보기 +

본격 로컬잡지, 서면을 날 것의 시선으로 보는 [날_서면]

[날_서면] 그게 뭐야? 새벽부터 밤까지 다양한 매력과 문화가 산재한 부산 '서면'을 Raw하게 담는 로컬 독립잡지. ‘서면’은 부산 최대 번화가로 여러 영역에 걸쳐 문화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으나, 지역에서 향유할 수 있는 매체 부재로 인해 서면만의 유닠으함을 담을 수 있는 미디어가 부족. 그럼 뭐. 우리가 만들지 뭐. 일면식도 없었던 서면 로컬 크리에이터 15명이 모여 놀며 만든 잡지.


4대째 설렁탕 파는 안일옥 등 33곳 ‘백년가게’로 추가 선정

전국 3대 우시장으로 알려진 안성장터에서 4대째 설렁탕을 팔고 있는 ‘안일옥’과 함경도의 향수를 담아 가자미 대신 명태를 얹은 냉면을 개발해 정착시킨 속초식 함흥냉면의 원조 ‘함흥냉면옥’ 등이 백년가게로 선정됐다. 중기부는 이번에 선정된 업체에 대해서는 백년가게 확인서 및 LED 인증현판을 제공하고, 다양한 정책수단을 연계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임팩트스테이션 주식회사 채용공고

임팩트스테이션은 도시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청년들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형성하고자 합니다. 임팩트스테이션에는 젊고 역량있는 동료들이, 자율을 바탕으로 서로의 성장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합니다. 임팩트스테이션이 서울시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도시재생 컨텐츠 플랫폼’ 사업에 함께할, 지역기반 크리에이터들의 생태계를 만들어 가는데 관심있는 청년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