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소셜박스 X 아는동네 X 마포만보 - 비사이드 살롱 : 여행자의 여행


오는 20일, 문화비축기지 내 '상암 소셜박스'에서 7월의 <비-사이드 살롱> 행사가 열립니다. <비-사이드 살롱>에서는 상암 소셜박스와 아는동네가 함께 '여행자의 여행'을 주제로 여행의 숨겨진 가치를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여행의 모습이 아닌, 여행의 숨겨진 가치를 이야기해보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비-사이드 살롱(B-SIDE SALON)?

'B-SIDE'는 아날로그 음반의 B면을 뜻합니다. 알려진 이야기 이면에 우리가 가진 또 다른 의미와 생각, 그 동안 잘 드러나진 않았지만 꼭 보여주고 싶은 숨겨진 가치가 담겨있습니다. 비-사이드 살롱(B-SIDE SALON)은 우리에게 익숙한 단어에 대한 숨겨진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우리의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장場이자, 상암 소셜박스의 가치를 담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 행사 안내 ]

※ 행사 일시 : 2019년 07월 20일(토), 19:00 - 22:00 (행사장 입장은 30분 전부터)

※ 행사 장소 : 서울 마포구 증산로 87, 문화비축기지 내 '문화마당 데크'

※ 참가 비용 : 1인 5,000원 (티켓 구매자에 한 해 간단한 음식과 제주맥주 제공 / 1인 1캔, 미성년자는 물 제공)

* 참가 예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좌석은 별도 지정되지 않습니다.

* 현장 입장은 선착순입니다.

* 우천 시 티켓 금액은 전액 환불되며, 사전에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 취소 수수료: 행사 3일 전까지 전액 무료 / 행사 2~1일 전 티켓 금액의 50% / 행사 당일 취소불가



[ 타임테이블 안내 ]

► 19:00 ~20 : '92914' 음악 공연

여행의 경험을 음악 소재로 사용하는 뮤지션 '92914'의 감미로운 공연.

► 19:20 ~ 50 : 홍동우 대표 & 김송미 감독 토크쇼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과 여행을 기록하는 과정 속에서 '괜찮아마을'을 경험한 이들. 두 여행자가 들려주는 여행의 숨겨진 가치.

► 20:00 – 22:00 : 영화 <다행이네요> 상영

'괜찮아마을'을 여행하는 청년들의 유쾌하고 낭만적인 이야기. 



행사 현장에서 열리는 '여행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는동네의 '아는동네 매거진' 시리즈, 그리고 마포만보의 로컬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행사 티켓 예매하러 가기 (클릭 시 예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는동네 뉴스

전체보기 +